뮤지컬 모차르트 출연진/ 티켓 20%할인 받는 방법

2023년 명품 뮤지컬 모차르트가 돌아왔습니다.

현재 뮤지컬 관람평 9.6점을 받고 있습니다.

관람평을 볼 때마다 눈과 귀를 모두다 사로 잡았다는 평이 참으로 인상깊었습니다.

뮤지컬 모차르트

 

뮤지컬 모차르트 줄거리

모차르트”는 오스트리아의 작곡가인 암데우스 모차르트의 삶과 음악을 기반으로 한 뮤지컬입니다. 이 뮤지컬은 모차르트의 천재적인 음악적 재능과 그의 인생의 여정이 담겨 있으며 역사적인 문화도 알 수 있는 작품입니다.

음악적으로 천재인 볼프강 아마데우스와 그의 누이 난넬 모차르트는 아버지의 주도하에 유럽 전역을 돌면서 상류층귀족들 앞에서 음악연주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볼프강은 계급사회에서 적응을 하지 못하고, 자신의 고용주와 갈등을 겪게 됩니다. 결국 볼프강은 그 동안 자기가 바라던 음악의 길에 오르지만, 오직 음악밖에 모르는 그의 길은 순탄하지 않습니다. 아픈 몸을 이끌고 자신의 연주회를 보러 온 어머지가 돌아가시게 되자 자괴감에 빠지게 된 볼프강은 잘츠부르크로 돌아갑니다. 그러면서 그의 천재성인 ‘아마데’는 점점 악마로  변해 볼프강을 더욱 죄어 오게 됩니다……..

 

뮤지컬 출연진

 

2023년 뮤지컬 모차르트 출연진

볼프강 모차르트 역에 이해준/ 수호/ 유회승/ 김희재

콘스탄체 베버 역  선민/허혜진/황우림

콜로레도 대주교 역 민영기/김병민/서범석/홍경수

발트슈테텐 남작부인 역 최이지/윤지인/

난넬 모차르트 역 전수민/ 김소향

뮤지컬 20~30%할인 받는 방법 알아보기

  1. 평일 낮 공연은 1인 4매를 예매할 경우 VIP 10%로 할인 S,A,B  20%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일요일 저녁공연  7월 30일/ 8월 6일/ 8월 13일  1인 4매를 예매할 경우 VIP 10%로 할인 S,A,B  20%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3.서울행 할인 (멀리서 방문해주시는 분들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KTX, 고속버스 승차권, 항공권 혹은 서울 외 지역 주소가 기재된 관람자 신분증 확인 후에  R 석은  20%할인 S,A,B 석은 30%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뮤지컬 공연 날짜 / 캐스팅 스케줄

 

뮤지컬 모차르트

뮤지컬 모차르트

 

뮤지컬 모차르트 티켓 예매하기

 

뮤지컬 모차르트 티켓 예매하러 가기

Leave a Comment